Fortune114

2021년3월

다음 아래가 작년 2월입춘때 제가 이사이트에 쓴글이었습니다.

“입춘이 지난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그해의 운세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시점은 입춘입니다. 올해의 간지 경자운이 시작하는 시점이 대략양력 2월4,5일, 입춘입니다. 제가 작년인가 제작년에 저의 이website에 한국문대통령의 20, 21년도의 운세는 없는살림에 거지또는 도둑이들어오는운이라고 쓴적이있습니다. 올해 1월에는 한국의 반도체와 자동차산업이 좋아지고있다고하여 대통령운세보다 한국기업인들이 열심히 일하여 좋아지는것인가, 아니면 문대통령사주그림을 내가잘못 감을잡았나하고 고민을좀하였습니다. 문대통령사주그림은 아무리 다시보아도 결론은 같았습니다. 더 디테일하게 이야기하면 20년은 거지들어오는해, 21년은 도둑들어오는해입니다. 요번달 올해2월부터 갑자기 돌기시작한 중국으로부터의 코로나전염병때문에 한국의 생산, 유통, 운송, 관광및 요식업계가 엄청난 타격을 받고있다고합니다. 우연이기에는 벌어지는상황과 타이밍이 너무일치하네요.”

작년초에는 한국 문대통령운이 거지가들어오는운이었는데 어떻게되나싶었는데 2월입춘부터 코로나가 시작되었고 올해 2021년 2월초에는 문대통령운에 도둑이들어오는 해인데 어떤일이 벌어지나 싶었더니 한국의 주택공사 LH직원들이 해먹은일들이 크게터져나왔네요. 그것도 사주상으로 입춘이 시작하는 2월3일기점으로. 본래대로라면 대통령급의 큰분들은 편재운으로 봐야하는데 편재가없으니 들어오는 글로봐야하는데 재가없으니 없는살림에 가뜩이나 어려운데 도둑이들어왔으니 고달픈해라고 봐야겠네요. 문대통령은 그래도 내년, 내후년이 목이니 뭔가 쓸만한 작품이 나옵니다. 당장써서 돈이않되는 작품이나 후에돈이되는 작품입니다.

제가 봐준한분은 올해신축년은 작년보다 돈운이 병지에 누워있다가 올해는 사람들만나서 잘나가는 사람들흉내내면 그런대로 돈운이 따르다가 내년, 후년에 불로소득으로 떼돈들어오는데 그분하고 지난주에 이런저런이야기 하였는데 눈치2월 입춘지나 7-10만불 어영부영 수입잡았네요.

한분은 올해 상속받을것이 돈백있는데 받겠냐고하는데 사주원국에 큰돈운이없어 못받을것같다고 했는데 어떨라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