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une114

2020년 경자년

2019년 11월말 엘에이남가주 사주 철학원.

내년은 천간이 큰칼 경금에 지지가 물나라의 왕격인 자수이므로 좋은운에 해당하는 사람은 매우좋아지고 내년이 나쁜운에 해당하는사람은 많이나뻐지는, 좋고나뻐짐이 극과극인 인정사정없는해가될것 같습니다. 사주가 너무더워 그동안 방해하는 사람들이 많어 출세를못한사람은 시원하게 많은일들을 할수있고 천간에 경금이있어 나를방해하던 경쟁자들의 뿌리를 뽑을수있는해입니다. 반대로 금수운이 않좋은 사람들은 추운날씨에 밥그릇까지 없어지니 춥고배고파지는 해가되겠습니다.

그렇다고 춥고배고픈운이 온다고 낙담할필요는없습니다. 좋은운이 오는사람은 내년을 쉽고따뜻하게 보내지만 추운계절이오는 사람은 머리를 더써서 새로운길을찿으면 되니까요. 제경험으로보면 이런어려운 운때를 잘견디고 좋운새로운길을 여는사람들은 잘베푸는 사람들입니다. 주위사람들을 잘도와주고 머리가있는 사람들에게 밥도사주고 본인도 힘들지만 더어려운사람들을 도와주는등 좋은일들을하면 주위에서 알아서 좋은 정보도주고 힘이되어줍니다.

사주자체는 자동차로보고 10년씩바뀌는 운세를 도로로보고 매년오는 세운을 도로달릴때생기는 일들로보면 인생의 그림이 정리가됩니다. 자동차의 종류로서 롤스로이스같은 럭셔리한 차가있고 승차감이 형편없는 소형4기통차도있겠습니다. 10년씩오는 큰운세가좋으면 후리웨이를 시원하고편하게 달리는것과같고 이운세가 별로아니면 꼬불꼬불 자갈길을달리는것과같습니다. 사주가좋아 롤스로이스격인데 운세가 자갈길이면 답답하지요. 사주가 소형싸구려4기통인데 운길이좋아 후리웨이를달리면 행복합니다. 세운은 도로를 달리는중에 생기는 일로 비유할수있는데 예를들어 후리웨이를 달리는데 비가올수도있고 교통사고가나 도로가막혀 지연될수도있습니다. 10년운이 사막길인데 내년은 비가오니 좋다고볼수도있는데 이때 물이 돈에해당한다면 몇년돈구경못하다가 돈만지는해가되겠습니다. 꺼꾸러 화토가 돈에해당하는데 10대운이 수여서 계속사업이않되는데 내년이 수운이니 죽었다고 복창하는해가되겠습니다. 이때는 돈운이 병지, 사지, 묘지및 절지에와있으므로 어려운 돈운의 콘디션에맞추어 사업하면 무난합니다. 어려운운이 오면 머리를 잘써야합니다. 그러나 보통한국분들은 공짜를 좋아하고 베풀기를 싫어하기 때문에 어려운때가오면 헤어나기 힘듭니다. 여기저기다니면 공짜로상담을 받을수있으나 공짜상담은 상담해주는사람들이 건성건성 귀챦으나 할수없이 해주므로 도움이 않됩니다.

한국인들이 미국인들한테 돈많이번이야기하면 들은척도않합니다. 미국인들은 한국인이 미국와서 돈많이번이야기하면 돌아오는 질문은 어디다 기부하였느냐고 뭇습니다. 어디어디기부하였다고하면 그때부터그사람을 다시보기시작합니다. 엘에이의 한국식당에가면 한국손님들은 반찬을 조금이라도 공짜로 더먹을려고 더달라고하는데 이런마인드가지고 미국에서 사업성공하기힘듭니다. 6개월전 이란계미국인하고 이런저런이야기하는데 이사람이 Forever 21을 아느냐고 물어보길래 안다고하니까 이사람이 하는말이 “Forever 21 is famous for ordering clothes and cancel order when job is done. Later, they buy same clothes cheap at close-out.” 이런말이 한국계도 아니고 타인종미국인 입에서 나올정도면 얼마나 이회사가 하청업자들에게 가혹하게 대하였는지 알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