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1일 미국 남가주 엘에이 사주 철학원
이재용씨가 구속되었었던적이있고 지금도 여러가지 법, 한국현정권과의 문제가있어 향후어떻게 될는지 궁금하여 이분의 사주를 보았습니다.
이사주의 주인은 2개의 얼굴을 갖은사람입니다. 갑목일주에 자수인성을 깔고있으니 학자같이 온순해보입니다. 월간지 무오가되어 사주내에서 매우큰요소가 되는바 무토는 제일활동, 저돌적인글씨인데 편재에 해당하니 very aggressive, high risk, high return business man 이되고 오화위에 있으니 양인이 되니 산적같이 싸우고, 경쟁을 좋아하는 저돌적인 사업가가 또하나의 모습입니다.
앞으로 이분은 현정권과 여러가지 문제가있는바 어떨게될까요?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이사람을 붙잡아가려고하거나 못살게괴롭히는 사람들은 서서히 병들거나 유치장가든가 죽습니다. 사주 년주에 칠살이 있는데 칠살은 나를잡아가는것도되고 역으로 타인을 내가잡아오는 힘도됩니다. 이사주에 칠살이 금인데 이사주의 주인은 자수를 깔고않아있어 칠살금이 원국갑목을 잡으러오면 자수가 칠살금의 기운을 땡기게되어 칠살이 서서이 진이빠져 아프거나 죽거나 유치장게 됩니다. 어쩌면 최순실씨도 그래서 아직도 유치장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여자사주라면 금은 남편에 해당하게되므로 남편이 서서히 아프다가 죽는사주가 되겠습니다. 내후년이 축토인바 금의 묘지가되므로 이사주 주인을 잡으려고하거나 못살게구는 사람들은 공동묘지로 입묘하는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