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미국 남가주 엘에이 에서 쓰는 사주, 팔자, 철학원 이야기. 엘에이 사주 철학원.
내년이보니까 해년이네요. 해수가 위에 기토를 실고오네요. 기토는 늙은흙이라 사람으로따지면 꾀만남은 늙은이라봅니다. 기토는 해수에서 태지이므로 늙은이같은 몇번써먹은 흙이 어린아이같이 보호를 받아야할 시기에와있습니다. 무슨소리냐하면 만약기토가 남자친구에 해당한다면 내년에 만나는 남자는 늙은이같이 생각이 많은사람인데 어린아이같이 약해서 보호해주어할 타입이라고 보면되겟습니다. 한마디로 화끈한 남자가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기토가 돈, 또는 사업이라면 옛날에 하였던사업을 조용히 숨어서 하면돈이된다는 이야기이고 만약 직장이라면 예전에하던일들을 다른사람들에게 피해주지않으며 일하면 좋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기토에 해당하는 분야의 사람, 일등은 크게벌리거나 경쟁을하기에는 밀리는 상태이므로 예전에 하던일들을 숨어서 조용히하면 성공한다는 패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지의 돼지띠 해수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해는 수(물)의 모습을 하고있으나 실지는 목, 나무입니다. 수는 잡아땅기고 수축하는 기운이지만 목은 타고올라가는 힘입니다. 수가돈, 재물에 해당하는사업가들은 내년이 수운이어서 돈벌건수가왔다고 달려드나 해수가 나무목으로 본색을드러내면 칠살이되어 관청에 불려다니게됩니다. 한마디로 사기라든가 장물등에 연류되어 고생한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망신살이라고 합니다. 사주에 목이있든가 월에서 목이오면 해수가 목기운으로 바뀌게됩니다. 그러나 착실하고 안정된사업을 하는분이라든가 직장인들에게는 수입이 안정적으로 늘어나면서 해수가 목의 기운으로 바뀌게되면 새로운 고객을 확보를 하거나 승진하는 운입니다. 돈좀있고 잘나가는 여자분들에게는 멋진남자를 만나나 알고보니 골치거리인남자를 만나는 운이니 한마디로 제비조심해야하는 운이고 신약하고 그런저런 여자분은 우락부락하고 거친남자를 만나나 실지로는 매우도움이되는 사람을 만나는운이니 조금이상한 남자를 만나드래도 그사람의 본색을유심히 살펴보면좋습니다. 화기운이 세어 심장, 혈압등이 않좋은 분들은 해수운이와서 병세가 호전되나 목기운이 발동하면 병세가 악화되고 수운이세어 암이라든가 우울증이있는분들은 나빠졋다가 목기운이 시작하면 건강이 좋아집니다. 아무튼 많은분들에게 좋은쪽으로든 나쁜쪽으로든 외관상보이는것과는 틀린 상황을 맞이하게됩니다.
개띠또는 사주에 술이 힘쓰고있으며 밤장사, 컴컴한쪽사업을 하시는분들은 돈좀벌수있는해입니다. 술이 불빛을 빨아드리고 해수가 빛을가두니 컴컴한창고에서 손님을 끌어모으는격입니다. 다만 너무많이나가면 나자신이 껌껌한창고, 유치장에 들어갈수있읍니다. 지망살을 형성하기때문입니다.
주절주절써보았는데 도움이 별로 않되는글입니다. 왜냐하면 위의사항들은 부분적인것들로 전체사주를 보지않으면 각기운의 세력과 흐름을 알수없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