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0일
한국 고현대그룹의 정주영회장의 사주는 현대그룹의 로고처럼 삼각형 산이 두개겹쳐있습니다. 산하나는 본인을을뜻하고 또하나의산은 돈입니다. 본인이 산같이 크고 튼튼해서 무슨일이닥쳐도 일을추진할수있고 돈이산같이있으니 그돈을 자기것으로 만들수있다는 그림입니다. 삼성그룹의 고이병철회장의 사주는 돈을중심으로 사주8개글자가 빙글빙글돌고있습니다. 돈을벌기위해 머리를끝없이 돌리고쓴다는 그림입니다. 그래서인지 삼성그룹의 로고는 영어 SAMSUNG을 중심으로 동그라미가 돌려져있습니다. 이것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한국회장님들의 사주는 이렇게 독특합니다.
직원 수명에서 수십명씩을데리고 안정적으로 비지니스를 하시는 남가주 사장님들의 사주들을보면 느끼는것은 그분들의 사주에는 공통적으로 힘이 들어있는 글자(세력)들이 확실하게 있고 이글자의 스타일로 비지니스를 하는것같습니다. 예를들어 공무원체질의 글자가강한분들은 대기업에 납품하는일들을 많이하고 군인체질의 글이강한분들은 사업하는 스타일이 고급차, 고급옷을 입고 상대방을 제압하는식으로 일을하고 학교선생글이 강한분들은 친절하게 인내심과 명석한두뇌로 사업을 합니다.
한국은 경쟁사회이므로 경쟁에서이길수있는 힘, 권모술수등의 요소가 각개인이 사업및 조직에서살아남아 성공할수있는 기준이나 이곳 미국 엘에이에서는 그것보다 그사람의 각개인의 개성, 특성, 창조성등이 성공요소로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잉곳에서는 각개인이 가지고있는 독특한힘만살려도 먹고사는 정도의 사업은 이룰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