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une114

사주감정과 고집

2018년 1월 14일.

머리좋고 두뇌회전이 빠른 고객분들의 사주감정을 하면 기분이좋습니다.  반면 고집이 센분들은 재미가없습니다. 저는 저의 고객분들과의 상담내용을 절대공개하지않습니다만 다음두분은  10여년전에 돌아가셨고 돌아가신지도 오래되어 실례가되지않을것같아 한번올려봅니다.

한분은 직장생활하시던분인데 사업을하신다고하여 돈운을보니 돈지폐가 물위에 떠있는상황이라 이런경우는 돈을취할려고 돈에몸을던지면 물에빠지는일이벌어지게되므로 말렸으나 이분도 사주공부를 한분이라 본인이보기에는 돈이엄청많은사주라서 사업을 하겠다고하여 결국사업을시작하였으나 허공에떠있는 돈을 쫓으려다 결국은 사고로 (제가보기에는 자살) 저세상으로갔습니다.  이런분들은 돈을쫓지않고 물(직장)을 따라야하는데 잘못판단하였습니다.  어느정도 제가하는 말을 참고하였으면 좋았을텐데 쓸데없는 고집으로 본인및 주위분들에게 많은 피해를 주었습니다.

또한분은 사주에 법집행기관을 심하게 때리는 부분이 강하게나타나있어 이분에게 꼭법을지키고 싸움, 송사등을 하지말라고 이야기한바 이분은 워낙몸이크고 자신감이 있는분이라 문제없다고 하던데로 살아간바 3년후에 경찰서를 몇번다녀온뒤 저세상으로 갔습니다.  이분도 생각이 깊었으면 좋았을텐데하고 생각해봅니다.